바로 넘어가기 메뉴

주메뉴 바로가기

타이틀영역

교육프로그램-상세

  • 교육사진
    ★개강확정★ ITQ자격증(한글+엑셀+파워포인트)+활용실무
    교육기간 : 2021-11-03 - 2021-12-21
    교육시간 : 월 화 수 목 금 09:30 - 13:30
    수강료 : 293,760원
    수강신청기간 : 2021-10-01(금) - 2021-11-03(수)
    접수방법 : 온라인접수 방문접수
    강의실 : 정보없음
  • 강좌정보

    • 주요내용

      • 수강자격 : 국민내일배움카드소지자, 국민취업지원제도1·2유형, 일반
        1. 국민취업지원제도1유형: 없음(전액지원)
        2. 국민취업지원제도2유형: 251,790원(30%)
        3. 국민내일배움카드 소지자: 293,760원(35%)
        4. 일반인(국민내일배움카드 미소지자): 839,300원

        ※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자는 담당 상담사와 과정 상담 필수
        ※'코로나19’영향으로 자부담 한시적 완화(15%추가지원)
        *남성도 수강가능합니다.
      • 교육목적 : - 사무행정처리에 수반되는 워드프로세서, 스프레드시트, 데이터베이스,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
        을 활용하여 사무 문서작성 업무를 수행하는 능력을 함양
        - 한글과 엑셀,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의 기본기능과 고급 기능을 익혀 문서작성과 계산 기능,
        데이터관리, 프레젠테이션 등에 활용할 수 있고, ITQ 한글과 ITQ 엑셀, ITQ 파워포인트 자격
        증을 취득
        - 엑셀프로그램에서 수식과 함수에 관련 지식을 습득하여 실무에 활용
        엑셀프로그램에서 자동서식, 업무에 활용하는 실무함수, 데이터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실무
        에 필요한 문서 및 보고서를 작성
        - 프레젠테이션프로그램(파워포인트)을 활용하여 문서를 작성할 수 있는 능력 함양
        프레젠테이션프로그램(파워포인트)에서 다양한 요소의 시각적 구성을 통해 실무에 활용 가능
        한 프리젠테이션 보고서를 작성
      • 교육내용개요 : <총 35회차>
        1~8회차: 사무자동화 프로그램 활용, ITQ한글
        9~18회차: 사무자동화 프로그램 활용, ITQ엑셀
        19~27회차: 사무자동화 프로그램 활용, ITQ파워포인트
        28~30회차: 사무자동화 프로그램 활용
        30~35회차: ITQ한글, ITQ엑셀, 활용실무(엑셀, 파워포인트)


      • 재료비 : * 교재비: 무료(수강료포함)
        2021 시나공 ITQ OA Master(엑셀+한글+파워포인트 2016사용자용)

        【 접 수 서 류 】
        1) 직업능력개발훈련 수강신청서 (센터 홈페이지 > 정보마당> 자료실에서 다운로드)
        2) 국민내일배움카드 사본
        3) 주민등록증 (본인확인용 개강당일지참)

        【 수강료 납부 방법 】
        ○ 센터 내방 또는 비대면결제

        【 유 의 사 항 】
        ○ 고용노동부 국민내일배움카드제 훈련으로 방문접수가 필수인 과정입니다.
        (온라인 신청을 하실 경우, 가접수 처리됩니다.)
        ○ 최소인원 미달 시 연기 또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. 방문 전 필히 전화상담 부탁드립니다.
        ○ 교재구매 관계로 환불신청은 개강 3일전까지 하셔야 합니다.
        (개강일 이후에는 환불기준에 의해 처리됩니다.)
        ○ 남성도 수강 가능합니다.

        【 센 터 위 치 】
        4/7호선 이수역 10번, 11번 출구
    • 담당강사

    • 강의계획

     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.

수강신청

수강신청

수강료 납부 :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수강료를 결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수강 취소 되오니 유의하세요!
23:30~00:30분까지는 마감 처리중 이므로 온라인 결제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카드결제·실시간 계좌이체 : 홈페이지상에서 결제 가능
  • 무통장 입금·인터넷 뱅킹 : 계좌이체 시 과목코드와 이름을 함께 기재해 주세요. (예: A01홍길동)
  • 텔레뱅킹/CD입금은 불가합니다.

온라인교육상담 신청하기

신상정보
신청구분
성명
연락처 " - " 제외하고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.
이메일
@

수강신청

수강신청


」강좌를 신청하시겠습니까?

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

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


다둥이행복카드 소지자’의 온라인 접수는 가접수입니다.

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수강 취소됩니다.


  1. 제출기한 :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
  2. 제출서류 : 다둥이행복카드 사본, 주민등록등본(1개월이내), 신분증
  3. 제출방법 : 서류 지참 후 방문 원칙, 부득이한 경우 이메일 또는 팩스 발송 후 확인전화 필수

*개강 후 중도취소자 및 제적자(출석률 80%미만)는 다다음 기수부터 2기수(6개월) 동안 혜택이 제한됩니다.

다둥이행복카드 대상 확인

다둥이행복카드 대상 확인


다둥이행복카드 여성발전센터 수강료 면제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. 해당하는 사항에 체크해 주십시오.